처음으로 클럽에서 하는 출사를 다녀 왔습니다.

맨날 혼자 다니다가...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출사라는 것을 하려니...
영~ 이것저것 어색한 것이 아니였습니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사진은 처음 찍은 사진이에용...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잎이 지고, 힘든 모습을 하고 있다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의 하루  종일 모델만 하느라 힘들었을 "혜리양"...
고생했엉~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으로 "언뉘"라고 부르기로한 누나담...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나무가 무슨 나무죠...? ㅎㅎ
그냥... 여기저기 흉터 같이 모습에 찰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좁은 나무다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무 다리를 건너면, 이렇게 나무 계단이 있담...
높이는 얼마 않되지만...
좁은 길이라...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철도박물관에서도 어김없이 모델로 활약중이신...
"혜린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뭘 그렇게 생각하지...?
컨셉트인거야...? 진짜 뭔가 생각 햇던가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녹슬어 더 이상 달릴수 없는 기차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상....
2월 14일 소추만 의왕에서였습니다...

더 많은 사진은 아래 링크에 있으며, 링크에 올라온 사진은 실사 입니다.
( 절대 편집은... No... No... No.... )
http://skystory.co.kr/photogallery/index.html

날씨가 쪼금 추워서 고생은 햇지만...
의미있는 출사 였습니다...

밝기랑 셔터 스피드를 잘못 마추어...
사진이 몽땅 엉망이네요...ㅡㅡ?
카메라 LCD로 봤을뗀 정상 인거 같앗는뎅 말이죵... ㅎㅎ^^"

출사에 참석 하셧던 모든 분들 수고 하셨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