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남기게 됬다...ㅡ,.ㅜ
으하암~~>0< 너무 바뻐...ㅡㅡ" 블로그도 할 시간이 안되넹...

오랜만에 선유도 출사를 다녀 왓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이지...
눈으로 봤을땐 휑~ 하더니...ㅋㅋ

이렇게 사진을 찍고 나서보니... 정말 이쁘담....^_^
사람도 없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이 없어서...
사진 찍기는 좋았는데...

강바람이...ㅡ,.ㅜ
후덜덜...
완전 추웠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으로 볼때와의 사진찍힌 모습은...ㅋㅋ
아~ 근뎅...
이런 곳은... 혼자 다니면 안되는뎅...ㅜ,.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늦은 이 시간...
날씨도 추웠는데... 사람이 간혹 있었다...
다들 커플로...
딱!! 붙어서....ㅋㅋ
( 솔찍히... 부러웟담...ㅋㅋ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사진은 다른 세상이넹....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출사를 햇더니...
준비없이 나갔다가... 죽을뻐언~ 햇담...
춥고 배고프고....ㅡ,.ㅜ

앗! 자세한 사진은
http://skystory.co.kr/photogallery/index.html
위 주소에서 가시면 더 많은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용...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