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섬을 향해 어서 가쟈구요~
주말인데... 차도 밀리고... 늦었다구요~ ㅎㅎ

클럽 사람들과 함께한 출사 이야기를 시작하려 합니다...
자~ 이제 여기 아래 사진에 모여 있는 사람들과 시작해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핏 모인 인원만 대략 40여명...
와우... 차량만 12대...? ( 맞낭...? ) 이렇게 아침일찍 모여 남이섬을 향해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자~ 차량들 일렬 종대 헤쳐모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타고 있던 차 뒤로도 줄서있는 우리 클럽 출사팀 차량들... 와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을 잘못 들어 올라갔다가...
되돌아 오는길...
기차길에... 마침 기차가~ 빵빵~~~ 칙칙~ 폭폭~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차가 지나간 철다리...
조용하면서도... 뭔가 풍겨오는 옛 느낌이랄까...?
언능 목적지로 향해야 하는데...
갈 생각은 않하고... 중간중간 들러 이런거 찍고~~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이섬 가는 길을 잘 못 들어가서...
엉뚱한 산길로 들어섰는데... 이런 느낌이 퐉~ 오는 장면이 눈앞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비게이션이 알려뒀던 남이섬 가던길...
참~ 멀고도 험한 길이였다...ㅜ,.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여곡절 속에... 남이섬 선착장에 도착~
이렇게 배타고 남이섬으로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갑습니다...^^*
여기부터 남이섬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큰~ 고목이 썩어가는 모습...
남이섬엔 이런 나무 조각들이 많이 있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겨울이지만...
남이섬의 인끼는 시원한 분수만큼이나 여름을 향해 달리고 있는 모습이였습니다...
시원하신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신을 희생하여 주변을 밝히는 촛불...
남이섬의 이 촛불은 영원히 꺼지지 않는 단다...
나두 소원 하나 빌어볼까...? ( 다음번 남이섬엔 저혼자 오지 않게...^^;; ㅋㅋㅋ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활짝핀 꽃...
남이섬엔 벌써 부터 봄인가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꽃으로 만들어진 하트모양...
눈으로 봤을땐 별볼일 없어 보였는데... ㅋㅋ
사진을 찍어보니... 꾀나 쓸만 한 사진인듯...?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잡은 왕물고기~~
캬캬캬... 내 카메라가 잡앗당... ㅎㅎ
내 몸의 3~4배는 되는듯한 이 물고기... 무섭다...ㅡ,.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뜻한 햇살속에 물위에 비친 햇볓...
너울에 울렁이는 햇쌀이... 아름답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이섬을 휘감고 있는 강...
좀더 넓게 파노라마형식으로 찍고 싶었는데...
삼각대를 못 챙겨가서... 패스...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간은 다른 세상에서 본듯한...
철길... 조금은 작은 철길이지만... 진짜 기차가 저~~ 기 멀리서 달려올듯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기차가 다니는 가보다...
위험하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낙엽 속에 숨어 있는 나무토막길...
이 길은 어디로 안내 하는걸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횡단금지라더니...
이젠 위험접근 금지라네요...??
어익후~ 무셔~~>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덧...
남이섬을 떠날시간이 됬네요...?
많은 사진을 찍은거 같지두 않은데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 남이섬...
들어올때 타고 들어왔던 배를 다시 타고... 남이섬을 떠났다...
약간의 아쉼움이 있긴 하지만... 나름 재미있는 출사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
안녕히 갈께요... 담번에 또 오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먹음직~ 스럽죠...?
남이섬 출사를 마치고...
출출한 배를 위해... 춘천의 맛!! 닭갈비를 먹었다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잇는 닭갈비에...
남은 소스에는 비빔밥을... 아따~ 배부르담... ㅎㅎ

힘들었던 출사 여정은 여기서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