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이 국립중앙박물관...
처음 와봤는데... 건물 구조가 신기 하다... 원통형 유리관으로 되어있넹....*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물관 중앙부에 있는 계단... 넒다~ 넒어~~
완전 넓어~~ 내 마음으로 이렇게 넓었으면......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계단을 올라가 멀리 남산N타워를 바라보았다...
날씨가 맑아서 그런지... 한눈에... 남산타워가...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가족공원쪽으로 이동... 고고싱중...
중간에 출사 참석하시는 분 기다리다가... 호수에 비친 햇살이...
빤짝빤짝~~*_* ( 너무 빤짝빤짝 눈이 부셔~ NoNoNoNo )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에 작은 개울(?)이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에서 들어 오면 처음으로 보는 호수(?) 폭포가 있다...
거기 중앙에 저렇게 외롭게... 서있는 나무 한그루...
날씨도 추운데 물속에 뿌리를 내리고 외롭게 서있다니... ( 난 저 나무보다 못 한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둑판같은 돌길...
꼭~ 거북이 등껍질 같아....>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이 비친 나무 가지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털난 소나무~~~ 악악....>0<
나무 줄기 중간중간에 털이 났어~~ 캬~~~~악~~>0<
소나무 야.만.인~~~>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간 무서운 둘리님...
멀리서 앗! 둘리다 하고 다가 갔는데...
둘리님께서 무섭게 날 쳐다 보더라귱~~>0<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수에서 다시 한번 비친 햇빛...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누방울...
햇살에 비쳐 무지개 색이 함께 찍혔다....
둥글둥글...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수에 비친 가로수 나무들...
바쁜 일상속에... 여유를 주는 느낌이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꼭 레고 장난감 같은 나뭇잎...
찍고 보니 더욱 그렇게 보이넹...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마지막...
출사를 마치며... 나가는 길에...
하늘 높이 서있는 기둥 사이로 비치는 햇빛이... 이렇게 아름 다울 수 있는거구나...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