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이벤트 참가하고 '기프티쇼' 받아서 먹고...

이제야 후기를... ㅋㅋ


지난 이야기...

2015/06/19 - [Life Story] - "유상무 잘생겼다" 이벤트... 도전~


뭐 이벤트에 신청 하신분이라면 누구나 100% 당첨이 됬다는... 유상무와 티몬의 이벤트...



두둥 멀티 문자로 기프티쇼가 전송되어 오고...

가장 가까운 스타벅스를 찾아...


커피까지 한잔... ㅎㅎ

공짜로 먹는 커피라 그른지... 얼마나 맛나는지요...ㅋㅋ



오랜만에 이벤트라는 거에 신청해서... 당첨... 뭐 신청자 모~~ 두에게 주는 이벤트이긴 했으나...

무더운 여름철...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속을 후련하게... 해주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