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일찍부터 일어나... 열심히 방청소를 하고...
분주하게 준비해서... 상암월드컵경기장으로 고고씽...

저번엔 하늘공원을 향해 갔던 곳...
이번엔 월드컵 공원을 향해...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들어 자주들려 갈아 타는 "합정역" 처음 출사다닐때는
지하철 갈아 타는 것도 서투르고, 뭔가 어색했는데...
이젠 자주오는 역이 생겨서 그런지... 친근하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봄이 오긴왔네요...? ㅎㅎ 햇쌀은 따숩고...
바람은 약간 차갑고...
하지만 벗꽃은 활짝피엇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벗꽃은 이미 지고 있네요...ㅡㅡ;
아직 봄인데... 아니지.. 이제 봄이 시작인데 말이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월드컵경기장 윗부분인데요...
음... 꼭 뭔가 발싸될꺼 같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제가 생각한 구도가 나온건 아니지만... 이야기를 위해... ㅋㅋ 걍~ 넣어 봤다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월드컵공원의 호수...
분수가 없어서... 조금 아쉬움이 남는 출사였어요...
그래도 이렇게 멀리서 작은 폭포를 시원하게 볼수 있어서 상쾌했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나 호수를 보면
요즘들어 꼭!! 이런 사진을 찍고 싶다는...
시선이 수면 바로 위에서 찍은듯한 그런 분위기... ㅎㅎ
호수에 바람이 불어 너울이 아름답게 울렁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디선가 떨어져 개울가에 떠있는 꽃 한송이...
혼자서로 아름다움의 빛을 내는 꽃...
전 언제쯤 저 혼자 빛을 낼 있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동감 100%를 향해...ㅋㅋ
작은 개울폭포인데... 꼭 큼음직하게...
정말이지 눈앞에서 바로 물이 떨어 질듯한... 그런 그림을 만들기위해...
찍어봤어요... ㅎㅎ 조금 흔들린 감이 있긴한데...
뭐 이정도면 봐줄만 한고 아뉘에용...??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꼭 새총 같아서... ㅋㅋㅋ
찍을땐 이 구도를 원한게 아니였는데...
찍고보니... 이게 더 맘에 들어버렸다는... 완전 대박 사진입니다...ㅋㅋ
나무사이에 햇빛이 걸려서... 나무는 완전 실루엣만~ ㅋㅋ
아~ 나무도 실루엣이 나온다는 사실이..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나 이 자리에 오래 서 있었는지 모르는 기나긴 가지들을 떻어 트리고 있는...
버드나무...
뭔가 다른 구도를 원했는데... 더 이상의 다른 구도를 위해서는...
호수 속으로 고고씽 해야되서...
여기까지가 최대 구도가 되어버렸네용...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
이건 보리모종이죠...
보리모종 건너편에... 버드나무 한그루...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나무 이름이 뭐였더라..ㅡㅡ;
저번에 누가 알려줬는데... ㅋㅋ 또 기억력 한계를 들어 내네용...ㅡㅡ;
조금 오래된 시간을 느낄수 있을꺼 같아서... 한장~ 찰칵!!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이지...
내 옷이라도 벋어줘야 할 나무였네요...
앙상한 가지에... 새 순도 없고... 파릇파릇한 잎도 없고... ㅎㅎ
( 나무야~ 외롭지 않니...?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꼭! 들어가지 말라는 곳은 들어가서 찍고 만다는...ㅋㅋ
대나무숲에 드얼가서... 찍은사진중... 한장... ㅋㅋ
다들 제가 여길 들어 가니까... 왜~ 들어가는거야~ 라는 눈초리에...
쬐끔~ 브끄~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 더 넓은 공원의 다른 쪽으로 나와서...
한쪽은 돌로 쌓아 놓았구... 이쪽은 대리석(?)으로...
모서리에서 제 발과 함께 찍어 봤어요...
조만간 뛰어내려야하능거 아닌지... 모르겠네요..ㅡㅡ;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뜻한 날씨 때문인지...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많은 사람들이 나들이를 나왔어요... ㅎㅎ 정말정말~~ 사람 많앗어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사진찍고 놀다보니... 이렇게 횡~~~~~>0<
그~~ 많던 사람들은 다~ 오디간거닝...?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 더~ 노을을 자세하게 찍고 싶었는데..ㅡ,.ㅜ
단렌즈의 한계가 여기가정이라죠... ㅎㅎ
그래도 나름 제 맘에 들어용~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사진을 찍으니...
어느순간... 올림픽공원에 조명...? 가로등이 켜지고...
이제서야... 늦은 밤이 되었구나라는것을 느끼고... 집으로 고고씽~~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원에서 지하철역으로 가려면...
이 도로를 건너야 한다... ㅋㅋ 이게 8차선이던가...?
나름 급박하게 마지막 사진이라고 찍었는데... 잘나온거 같네용...ㅋㅋ

오늘하루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공원에 돗자리와 함께...
먹을 것들을 쌓들고 마실나왔더군요...

아이들이 더 많이 보이던 하루였던거 같아요...
날씨도 따뜻했는데...
아~~ 난 혼자 이런곳에 나와서... (카)메라랑 데이트를 하다뉘...ㅡ,.ㅜ
언제쯤... (카)메라랑 데이트를 그만둘 수 있을지...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