샛강 생태공원으로 출사를 나갔습니다...
뭐 일단... 샛강 생태공원... 음... 여의도 생태공원이라고도 부르더군요...
그 곳을 가기위해서는 여의도역 6번 출구앞으로 가야하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6번 출구에서나오면 이런 건물이 있어요...
신기하게 생겼습니다...ㅋㅋ
X가 같기도 하구, N같기두 하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의도엔 도심인데도 불구하고 숲이 조성되어있네요....?
길가엔 작은 개울도 흐르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샛강... 아니지 여의도 생태공원이라고 할께요...^^;;
아름다울꺼라... 아니.. 아니.. 봄이라서 새싹이 한가득 있을 줄 알았는데...
이건멍미...ㅡ,.ㅜ 공사중이라... 여기저기 파헤쳐져 있군요...ㅡ,.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엔 공사의 한적이 하나도 보이지 않는 한적한 공원 같네용... ㅎㅎ
정말 사람없는 이유가 있답니다...
공사중이라...ㅡ,.ㅜ 이 화면 밖으로는 먼지와 포크레인 흙덤이가 한가득 하다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수 근처에 꽃이 피엇습니다...
사람이 없어... 이런 꽃이 꺽이지 않고 살아 있는가봐요...
요즘 꽃을 찍으면 이런 느낌이 좋아요~ 후훗~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태공원에 도착하고 대략 30여분이 지났을까...?
갑자기 조용하던 물길에 이렇게 폭포수가 흐르기 시작했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시원한 소리를 내며 흘러 내리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태공원과 호수에 피어난 연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수 근처에 피어있는 다른꽃...
뒷쪽을 많이잡아서 포커스 날리는 사진이 요즘 맘에 드네용...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생태공원에서 여의도 공원으로 고고씽~
가던길에 차길 중간에 나가서 찍어 보았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저도 아빠가되면 저렇게 놀고 싶을정도로 재밋게 놀고있길래...
찍어 봤습니다...
정말 신게 놀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의도공원 도착하자마자...
급 어린아이들 사진에 또 빠져서... ㅋㅋ
냉큼 찍어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이 위의 사진은 정말 이지...ㅡ,.ㅜ
사진찍다가 너무 수면 표면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하다보니...
카메라 밑부분이 물에 들어가는 줄도 모르고...ㅡ,.ㅜ 그래도 다행이 많이 빠지지 않아...
다행이더라구요... 뭐 이렇게 이쁜 사진도 같이 건져내서 다행이라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으로가기 위해 발길을 옮기던중...
숲속에서 넘어가는 해를 앞으로하고 그림자가 이뻐서 찍어 봤어요...

오른쪽 사진은 어린이가 너무 해맑은 표정으로 사진찍을 포즈를 하고 있길래...
급하게 지나가다가 찍어 버렸네요... ㅎ
급하게 찍은 탓인지... 핀도 조금 나갔지만... 역시나...
어린아이의 표정은 거짓말, 가식적이지 않아 좋은듯 합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