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올림픽 공원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가는 방법은 지하철 8호선의 "몽촌토성"역에서 하차 하시거나,
5호선 라인의 "올림픽공원"역에서 내리시면 되네요...^^;;

하늘엔 구름 하나도 없이 맑~은 날이였습니다.
너무 더운 날이였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림픽공원에 도착하면 무조건 찍는다는 이 입구...
음... 글쎄... 뭐랄까...?
사진에서 여러번 봐서그럴까...?
어떻게 찍어도 같은 화면이라서 그럴까...?

처음보는 것 치고는 "와우~"하지는 못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에서 들어와 오른쪽으로 방향을 틀면,
소마 미술관이 자리하고 있어요...
로고가 부르럽게 이뻐서... 한장""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마 미술관 바로 옆에 잔디 광장이 크게 있는데...
위 사진처럼 외국인이 자리잡고 조형물을 열심히 그리고 있더군요.
햇살이 뜨거운데도 불구하고, 어두운 티셔츠에 햇빛 가릴만한것도 없이 그냥 저렇게 주져앉아 열심히 그리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네용...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맑은 하늘을 증명하겠습니다..ㅋㅋ
보이시죠...?
시~~퍼런 하늘... 너무 강한 햇빛 탓인지... 나무가 불쌍해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혼자 올라가기엔 조금 힘든... 계단...
저렇게 손을 잡고 올라간다면, 조금더 편하겠죠...?

" 저도 저렇게 손잡아 드릴 수 있습니다...!!!!ㅋㅋ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더운 나머지 정신줄이 나가려고 할 때쯤...?
때마침 분수를 틀어 주더군요...
정말 높이 올라가고, 보기만 해도 시원해 졌어요.
꼭 "W"같은 분수모양이... ㅋㅋ
저거 보면 왜~ 박쥐 배트맨님이 생각나시는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림픽 공원의 명물!! 외톨이 나무...
보통 앞에서 찍는데... 전 뒤에서 찍어 봤습니다.
맨날 보던사진과 달라서 그럴까요...? 어색해요...ㅋㅋ 사진이...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몽촌토성 꼭데기에 올라왔다가...
이제 내려가야하는길...
이 길을 따라가면 외톨이나무를 정면에서 볼수 있어요...
단, 보시면 아시겠지만.... 햇빛 피할곳은 없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내려가다가...
나무 한 구르가 서있길레...
외톨이 나무 유사품으로 만들어 봤어용...
언덕에 커플이 앉아 있었는데...ㅋ 팔이 조금 보이능군효~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도 한참을 내려가야 한다는...
저~~~ 멀리 유채꽃밭과 눈앞에 펼쳐진 넓은 잔디밭...
그야말로~ 정말 한가로운 오후 좀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그~ 말로만 듣던 올림픽공원의 외로운 나무가 되겠습니다.
이 나무는 정말 외롭지는 않을꺼같아요.
입소문과 TV에 방영이 되면서 수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계시더군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아서... 외톨이 나무 찍기 힘들었네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외톨이 나무를 저~ 멀리에서 보리밭과 함께 찍어봤습니다.
뒤에 나무가 보이네요...ㅋㅋ
저거만 보이지 않는다면... 정말 외로운 나무 였을 텐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 분수지점에서 정~ 반태 편까지 왔어요...
분수가 높게도 올라 가더군요.
아! 또하나 날씨가 맑으니까 이런사진도 찍게 되네요~
무지개 사진 입니다... ㅎㅎ 보이시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더운 하루 였습니다.
잠시나마 햇살을 피하고자... 숲으로 들어 왔는데...
숲안쪽에서도 햇살은 저렇게 따겁게 저를 향하더군요...
정말 "태양을 피하고싶어서~ 아무리달려봐도..." ( 지송ㅋ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숲속 큰~ 나무 앞에서 햇살과 함께...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서야 정신을 차려보니...
무려 장장 4시간에 걸쳐 걸어서 몽촌토성과 올림픽공원을 한바퀴 돌고 넘어가는 해를 마지하며 출발햇던 장소로 왔네요.

조금더 역광으로 형태만 잡히도록 찍었으면 좋았을 것을...ㅎㅎ
지금까지 "하늘이야기"의 몽촌토성&올림픽공원 출사 후기였습니다.

혹! 사진을 같이 찍고 싶으시거나, 사진찍기 좋은 장소가 있다하시면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세요.

냉큼 뚜벅 걸음으로 달려가~ 찍을께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