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눈을뜨자마자 나도모르게 카메라를 들고 향한 그곳...
그곳은 바로 내가 사는동네에 있는 "보라매공원"이였다.

햇살이 뜨겁게 비추던 2009년 05월 09일... 토요일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라매공원에 도착하마자마 햇빛을 피할 곳을 찾다가 발견한 "음악분수"...
그 말로만 듣던 음악분수다~
"망원렌즈"라는 것을 처음 사용해보는 터라 그런지...
구도잡는 것과 화면 짤림에 너무 아쉬움이 남는 하루 였던 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수 가까이로 가니...
아이들이 분구 구경 삼매경에 빠져서...
재미있게 구경하는 아이, 심각하게 고민하는 아이... 등등등...
다양한 표정을 볼 수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이 그야말로 하트...ㅋㅋ
그런데... 망원이라 짤렸다..ㅜ,.ㅠ ( 아~ 망원 렌즈의 비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수&호수에서 조금 걸어서 공원내부로 향했다...
공원 안쪽으로 들어 오니... 이런 꽃이 있넹...?
그렇게 화사하지도, 아름답지도... 않아 보였지만 몽실몽실...
꼭 눈뭉치를 매달아 놓은듯한 기분에 한장~ "찰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꽃이 피면 위에 사진 처럼 된데요~
이게 더~ 이쁜거 같은뎅...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라매공원"에서 볼수있는 남이섬과 같은 나무 숲길...ㅎㅎ
짧지만 운치있고, 햇빛을 피할 수 있는 공간이라...
중간중간에 돗자리 깔고 누우신 분들 많아 계시던뎅...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호수쪽으로 돌아 와서...
얼마나 오랜 시간이 흘렀을지 모르는 나무 한그루...

자신의 양팔을 벌려 사람들이 햇빛을 피하고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는...
참으로 아름 답지만 뭔거 느낌있는...? 위엄도 있고...? ㅎㅎ

( 저렇게 우리에게 아무런 이유없이 주기만 하는 나무에게 우린 어떻게 했는지...ㅡㅡ"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집으로 가던길에... 멀~~~ 리서 잡은 음악분수...
분수를 구경하는 것도 좋았지만 햇빛이 너무 강렬해서...

대략 1시간의 정도 출사를 했는데... 이건뭐~ 금새 땀범벅이 되어버렸으니....^^;;
이런 곳엔 돗자리하나들고 가야할까봐요~ㅎㅎ
나무 밑에 돗자리 깔고 누워서 책을 읽다가 분수도 한번 쳐다봐주고~
낮잠도 청해주는 쌘쓰~~~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