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05월 10일 나갔던 일을 이제서야 끄적여 보네요...
에효~ 바쁘다는 핑계로~ 포스팅을 자꾸 피하는 게으름벵이 "하늘이야기" 입니다..ㅡㅡ;

따가운 햇살과 함께 아침일찍부터 준비해서 용산가족공원으로 발걸음을 향했습니다.
역시나 얼마 움직이지도 않았는뎅...

머리에서부터 등까지 땀이 주룩주룩 나기 시작하더군요...ㅡ,.ㅜ
( 여시 해가 반짝이는 날엔... 집에서 선풍기나 에어컨 틀어놓고 띵가띵가 놀아야 하능건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산가족공원으로 가기전에 국립중앙박물관에 잠시 들렸어요~
벽에 있는 돌단풍이 파릇파릇 여름을 알리기 시작하더군요.
햇살에 더욱 싱싱함(??)을 발산 하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무슨 꽃이였던지... 일단 찍고 봤습니다...
이 꽃은 특이하게요~ 하늘을 쳐다보지 않고~ 땅을향해 있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기가 국립중앙박물관 앞에있는 연못인데요~
거울못이라고 불러요~ 이유는...? 국립중앙박물관이 거울처럼 물에 비친다나...?
그런데~ 물이 더러워서... 인상이 찌푸려지더라구요~
가족단위로 놀러오는 사람들도 많은데... 입장료받을 생각만 하지말고,
물도 쫌 어떻게 해쥬시징...ㅜ,.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자~~ 요기서부터~용산가족공원입니다...
가족공원답게... 울창한 나무들이 많있더라구요~ ㅎㅎ
푸르른곳에서 아이들 마음마저 푸르르게 만드는 그곳....
그곳이 용산가족공원인가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참을 걸었을까...?
호수 주변에 크로버군락지가 있더라구요~
원래 목적은 네입크로버를 찾으려고 들어 갔는데...
실패하고~ 사진만 한방 찍어봤습니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못에 비친 공원의 울창한 나무...
이런 사진을 반영이라그러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할미꽃!! 이레요~ 이렇게 생겼네요~ ㅎㅎ
처음봤어용~~+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서래섬으로 가고 있는 중이랍니다... 여기는 "동작대교"라죠...?
정말 미친척하고 걸어야 가능한 다리의 길이...ㅡㅡ;
차가 필요하다는 것을 정말 절실히 느끼는 하루이지 않았나 싶네요...ㅜ,.ㅠ

엄청난 바람과 함께... 수많은 차들...ㅜ,.ㅠ
차타고 가는 사람들이 꼭 동물원 사파리온거처럼 저를 구경하더군요...ㅡ,.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굴하지 않고~
이렇게 동작대교 위에서 한강 둔치를 찍었습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넘어 가는 햇살에...
비친 한강둔치 주변이 이렇게 아름다웠는지...
한강물위에 꼭 은가루를 풀어 놓은듯한 아름다움이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그디어...

한강의 작은섬~ 서래섬이라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래섬으로 들어가는 다리를 건너 넓게 펴진 유채꽃밭...
그냥 막~~ 찍어도 그림이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래섬에서 넘어가는 해를 찍어 봤어요...
유채꽃밭 한 가운데 앉아 하늘을 바라봤어용...ㅎㅎ
좀더 노을이 생겼더라면... 좋앗을것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이 제가 찍고 싶어하던 한강에서 바라본 노을 이라죠...?
아쉬운건 뭐때문인지 모르겠으나...ㅡㅡ;
렌즈에 먼지가...ㅠ,.ㅍ 분명 청소도 하고 브러쉬로 불기도했는데... 힝~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밝게 유채꽃밭을 찰칵!!
와우~ 강원도에서 넓은 유채꽃받을 보고 왔지만...
서울에서도 또 이런 아름다운 풍경을 불수 있다니...

역시나 서울엔 아직 제가 보지 못한 아름다움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천천히 좋은곳들을 찾아 다녀봐야겠어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