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집에 일찍 도착하여 뭘 할까하다가...
무작정 카메라를 들고 가까운 공원으로 향했다...

지하철 이동포함해서 "보라매공원"까지 딱! 20분이 걸린다...
아름다운 분수에 빠져 나도모르게 셔터를 누르후 이렇게 사진을 올려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간은 밝으면서도 여러가지 색이 썩인 분수...
역시 눈으로 보는 것과 실제로 보는 것은 차이가 조금 있긴하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 더 이쁘고 아름다운데...
제가 사진찍는 실력이 없어 이렇게 밖에 못 찍네요...ㅡ,.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구경 많이 하셨나요...?
오늘은 한 가지만으로 사진을 찍어서... 사진에 대해 특별히 할 말이 없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