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 다녀온지는 벌써 2주째 접어 드는 시간이네요...ㅎㅎ

바쁘다는 핑계로 글을 쓸까말까... ㅋㅋ
그냥 사진만 챙겨두고 고민고민끝에... 이렇게 키보드를 잡고 글을 쓰기 시작합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처음가보는 곳이에요...
중남미문화원이라고 이색적인 풍경으로 공원 아닌 박물관 비슷하게 꾸며져있더라구요...

이런느낌은 처음보는 경관이라...
음... 뭐랄까...? 적응이 조금 안될까...? 라고 말을 해야할까요..? ㅎㅎ
제 눈이 조금 어색하더라구요~ ㅎㅎ 그동안 너무 한국적인 풍경을 많이 봤던건지...^^;;

자자~ 앞서 말이 너무 많앗네용...ㅋㅋ
이제 이야기를 시작해 볼까용...+_+

일단 지하철역 "삼송역"에 도착해서 버스를 타고 대략 15분정도 가야해요~ㅎㅎ
아! "삼성역"이랑 "삼송역"이랑 헷갈리시면... 대략~ ㅎㅎ 난감한 일이...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게 버스를 타고 중간에 어디서 내렸는데///ㅡㅡ'
그걸 찍었어야했는뎅...ㅜ,.ㅠ 너무 귀차니즘에 의한...

그냥 이동과정은 몽땅~ 눈으로... 마음으로 만! 찍었습니다...ㅋㅋ

중남미문화원에 입장해서 처음으로 본게 꽃마차(?) 수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한가득~ 꽃이 있더라구요~
빨간... 꽃...^^*

제 성격상 한번 끌어보고 싶었으나...
잔디에 "들어가지마시오."와 관계자분께서 처다보시는 관계로... 패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게 꽃 수레를 찍고 돌아서니...
숲속에 아늑하게 자리잡은 의자와 돌 탁자...

이걸 보면서 역시나... 이런데는 혼자오면 안되겠구나라는 생각을 문득~
결국... " 사진찍기 시작한지 얼마됬다고~ 부러워서 졌습니다...(ㅜ,.ㅡ)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커플이 브러운 나머지....
여인네를 찾아 헤메이던중... 발견한... 한껏 포즈를 잡고 계시는 여인동상...

두분이 지그시 절 바라보시며... 찍어달라기시에...
냉큼~ 달려가 찍었습니다... "하 하 하 하 하 하 하~~"

이쁘시더라구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쁜 두 여인을 찍고, 아쉬움을 남기며 건물 안으로 들어 왔는데...
와우~

또 다른 세상에 온듯한 이상적인 유리 밖 풍경...
꼭 영화관이나... 그~ 제주도쯤가면 볼수 있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색다른 풍경에 놀라 한장..."찰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놀란 가슴을 내리며...
바닥에 주져앉아...

가끔은 이렇게 남들이 보지 않는 시선으로 사진도 찍어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찍어 봅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느낌...
왠지 모를 같은 공간이지만...

내 몸이 작아져서 다른 눈으로 세상을 보는듯한 기분...
다들 한번쯤은 처다보고 지나가지만 신경쓰지 않는 그런곳... 좋더라구용...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바닥에 혼자 주저 앉아 사진을 찍다가...
다시 걷고... 그러다보니...

철제 테이블에 다소곳히 피어있는 꽃을 발견하고...
둘이 앉아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면 정말 좋을 것 같은 테이블에...
또 다시 부러워질 뿐이 였구요...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부러워서 여인네를 찾다보니...
바람에 휘날리는 모자를 잡고 어딘가 물끄러미 바라보는 여인네 한분을 찾았네요...

어딜그렇게 보고 있는지... 입가에 얇은 미소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중남미문화원에서는 사진을 찍는내내 부러웠을 뿐입니다... ㅎㅎ

다시한번 비오는날 가봐야겠어요...
왠지 비가오면... 느낌이 전혀 달라질 곳 같다는 생각이~ 퐈악~+_+

하루종일 색다른 풍경에 놀라고~
눈앞에 펼쳐진 이색적인 풍경에 멍~ 하하하~

또 다른 무엇인가... 지극히 일상적이지 않는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