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섬에 다녀온지는 거의 1달이 다되어 가는데요... ㅎ
이제야 정신을 차리고 남이섬이야기를 풀어 볼까 해요..

주말에 남이섬에 들어갔는데요.
그렇게 사람이 많지 않아서...

다행이엿던 하루 였죠... ㅎ
푸르름이 가득햇던 어느 여름날 남이섬의 이야기를 풀어 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번째 찾은 남이섬이네요... ㅎ
처음에 갔던 방향의 반대로 남이섬을 구경해봤습니다...ㅎ

저~ 나무가 자일리톨나오는 나무던가요..ㅡㅡ? ㅎ
꼭메타세콰이어길 같이 만들어 놔서...
여름에 태양을 피해 걷기엔 딱! 좋은데...

단한가지 단점은!!
저 길로 전기자동차, 자전거, 모든 이동수다이 쌩쌩~ 다닌다는거..ㅡㅡ;;
그냥 분위기 좋게 걸어 다니면 안될까요...ㅡㅡ;;

꼭 이런데 까지와서 뭔가를 타고 빠르게 구경을 해야하는건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을 가던 중간에...
나무가 옆으로 누워있는데...
처음엔 죽는 나무인줄 알앗거든요....?

근데 나무에 잎도있구요... 살아 있던 나무더라구요...
거기위에 올라가서 뛰고 그랬는데...

너무한테 미안하네요...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이시나요...?
푸르름이 가득한 길...^^;;

정말 속 시원해지는 기분이에요...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푸른 나무잎이 가득한 남이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나무길...
너무 많은 사람들이 다녀서 그럴까요...?

소나무 뿌리 부분이 흙위로 올라와있거나, 매말라 죽어가는 소나무가 보이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멀리 넓게보이는 잔디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원하게...
뛰어놀면 딱!! 좋은 넓디 넓은 남이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말라 죽은 것 같지만...
아직도 살아 있는 고령 나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얗게 말라버린 나무 옆에 새롭게 피어나는 나무 한그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넓은 잔디밭 중간...
이렇게 나무가 심어져 태양을 피할 수 있도록 해주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그~ 유명한 메타세콰이어길...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하늘보고 찍엇더니... 별루네요..ㅜ,.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번엔 땅을보고...
제일 사람 없을때 찍은 사진 이랍니다...
정말 사람 없는 사진을 찍고 싶으면...

남이섬 안에서 자고 아침일찍 일어나서 찍는 수 밖에 없다네요...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타세콰이어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썩는 나무 속에서 새롭게 자라라는 생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제나 푸르름을 가지고 있는 넓은 숲.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은 그냥...
찍어 봤드랬습니다... ㅎ

자 이렇게 남이섬 이야기를 다 했는듯 하네요... ㅎ

원래는 사진찍고 바로 올려야 할 이야기가 많은데요...
이건 너무 오랜 시간이 지나가는 바람에...

사진 별로 의미 부여도 그렇고...
이야기를 구성하는게... 참...^^;;

무려 1개월이 지나고 나니... 사진을 왜 찍었는지... 어떤 느낌으로 찍었었는지...
까마득 하네요... ㅎ

다름번엔 쫌더 빠른 후기를 올려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당...^^*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