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 날씨에 가을 햇살이 살짝살짝 비춰주던 아침 햇살은 어느세 구름뒤로 가려지고
맑은 날씨를 바랬지만 많은 구름으로 인하여 살짝~ 흐린 상태에서 사진을 찍게 되었네요.

이번에 카메라와 함께 했던 곳은 저번에도 한번 사진과 함께 이야기 했던 "월드컵경기장"의
노을공원과 메타세콰이어길 부근 이랍니다.^^*

이제 가을이라고들 하지만 아직은 더운 날씨로 땀이 비오듯 오더라구요~
카메라 장비무게도 있지만 날씨가 더우니... 무척이나 힘들더라구요~ ㅎ

이번 출사는 무려 8Km나 걸었네요~ ㅎㅎ
지금 부터 약간은 힘들었지만 재미난 사진이야기를 풀어 볼까 합니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나무 사이로 살짝히 빛을 비추는 햇살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사로운 햇살에 밖으로 나와 광합을 즐겨주시는 거미님...
알록달록~ 눈으로 보면 징그럽지만 사진으로 보면 이렇게 아름다울 수가 없다죠...?
( 저만 그런지 몰라동... ㅎㅎ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음...
남이섬에서 볼수 있다는 "메타세콰이어길"이랍니다...^^* ㅎ
그렇다고 남이섬은 아니구요~ 하늘공원으로 올라가지 않고 오른쪽길로 따라 가다보면,
비포장길이 시작되는 부분에서 이 "메타세콰이어길"이 시작된답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게~ 무슨 꽃일까요...?
항상 꽃을 찍는데... 그 밑에 안내 표말은 찍어야지... 적어둬야지 하면서...ㅡㅡ;;
이렇게 또 후기 쓸땐 뭐지...? 요로고 있습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이러지요~
이 꽃은 무슨... ( ㅋㅋㅋ ) 꽃일가요...? ㅎㅎ
이름을 아시는 분~ ( 흐 흐 흐 흐 )

수줍게 고개를 떨어 뜨긴 꽃... 아직 피지 않은 꽃도 있고, 이제 피어나는 꽃도 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둑어둑한 구름뒤에 숨어 계신 구름님...
아침에 반짝하시더니 수줍으신지 아직도 숨어서 나올 생각을 안하고 구름뒤 오로라를 만들어 주셧네요~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디어 노을공원에 올라 왔습니다.

작년 말에 개장(?) 오픈을 해서 그런가요...? 아직 많은 사람들이 알지 않아서 그런지...
사람도 하늘공원보단 적고 노을공원이전의 모습은 골프장이였다네요...?
그래서 그런지 잔디도 다른 공원들 보다 훨신 좋고 잘 가꾸어져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을공원의 넓은 잔디 광장을 거닐다보니 이렇게 어느길로 가야 할지 망설임을 주기도 하였지요.
구도가 좋아서 직어 보긴 했는데요~ ㅎ

딱! 햇볓 만 조금더 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네요~ ㅎ
뭐그래도 좋아요~ 나름 좋은 그림 담았다고 생각 하니깐뇽~ +_+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을공원에는 이렇게 혼자 서서 외로움을 즐기는 나무가 많더라구요~
( 저 처럼 말이죠~ )

바람에 하늘하늘... 나무 가지와 잎이 하늘하늘...
왠지 계속 보고 있으니 갑자기 쓸쓸해 진다고 해야할까요...??

하늘공원에는 가족단위의 인파가 않다면...
노을공원에는 주로 커플들이 옹기종기 구석구석 앉아 있어서... 그런지도 모를 일이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젠 완전히 해가 지고 구름과 구름 사이로 작으마한 노을만 보이네요~
약간은 어스름 하지만 간얇게 보이는 노을과 함께 오늘의 힘들었던 하루를  굿바잉~( *^_^* )

이번에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요. 너무 오랜만에 카메라를 잡고 찍어서 그런저...
마음같이 사진이 찍히지 않네요~ ㅎㅎ

아직 더 배울까 많나봐요~ ㅎㅎ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멋찌고 이쁜 사진을 위해 아자아자! 아지뵹~ ( +_+ )

+ Recent posts